본문 바로가기
축구소식

벤투호, 북한전서 '흰색 유니폼' 착용… 경기영상은 경기 후 DVD로 제공 할 듯.

by 쾌걸남아 2019. 10. 15.
반응형

 

 

벤투호가 북한전에서 흰색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섭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15일 오후 5시30분 평양 김일성경기장에서 북한과 2022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예선 H조 3차전에서 격돌합니다. 

 

한국은 북한전에서 흰색 유니폼을 착용합니다. 상의, 하의 그리고 양말까지 모두 흰색이다. 골키퍼는 녹색 유니폼을 입는다.

 

홈팀 북한은 상하의 붉은 색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서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한국 흰 유니폼 입고 북한전 출전. 이용 결장


이번 북한전에 출전할 선수 명단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현재 대표팀 부동의 우측 수비수인 이용이 우측 무릎에 약간의 불편함을 느껴 출전 명단에서 제외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대한축구협회 관계자에 따르면 "어제 공식훈련은 소화했으나 경기는 제외하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생중계는 무산, 경기 영상은 경기 후 DVD로 제공될 듯.

 

한편 이번 북한전 영상은 그나마 녹화 영상으로 볼 수 있을 듯합니다.

 

언론을 통해 알려진 바에 따르면 북한 측에서 경기 영상을 남한 측에 제공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고 합니다. 

한국 대표팀은 15일 경기를 마친 뒤 16일 오후 5시 20분께 평양에서 출발해 중국 베이징을 경유한 뒤 17일 새벽 0시 45분께 인천공항에 도착할 예정인데요, 이때 경기 장면이 녹화된 DVD 영상도 함께 도착 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다고 바로 영상을 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나라에서 방송하기 위해 기술체크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경기가 마무리된 후 몇일이 지나서야 영상을 직접 볼 수 있을 거라고 하네요.

하이라이트 식으로 편집된 영상이 아니고 전체 경기 영상이 제공된다고 하니 그나마 다행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현재 한국과 북한은 나란히 2연승을 거두며 조 선두 경쟁을 하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가 상당히 중요한데요,

이런 경기를 생중계로 보지 못하다니...축구팬 입장에선 많이 아쉽습니다.

 

솔직히 어처구니도 없구요.

 

제발 경기내적으로는 별 문제가 없길 기도하는게 최선일듯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