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소식

스페인 언론의 추천 - '레알, 손흥민을 영입하라'

by 쾌걸남아 2019. 4. 12.
반응형

이어지는 손흥민의 활약에 스페인 매체가 레알 마드리드에게 손흥민 이적을 추천했습니다.

이 매체는 레알 마드리드가 레알에 이적할 경운 지네딘 지단 감독에게 다양한 전술 포인트를 제공해 줄 수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손흥민을 영입해라'. 스페인 언론 강추!

스페인 언론에서는 “손흥민은 토트넘에서 인상적인 시즌을 보내고 있다. 레알이 배팅해야 할 선수 중 의심할 여지가 없다."며 "한국인 스트라이커는 산티아고 베르나에우에서 성공할 자질을 갖췄다”고 평가했습니다.


손흥민은 2015년 토트넘에 입단하면서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이적 첫해 적응에 어려움을 겪으며 다소 힘든 시절을 보냈지만, 적응을 끝내고 토트넘의 핵심 선수로 거듭났습니다. 특히 올시즌 해리 케인이 부상으로 결장하는 사이 토트넘 공격을 이끌며 토트넘의 연승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맨체스터 시티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에서 결승골을 기록하며 날카로운 공격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같은 손흥민의 활약에 스페인 매체가 주목했습니다. ‘피차헤스닷컴’은 레알 마드리드가 손흥민을 영입해야 한다고 강력 추천했습니다. 

“지단 감독에게 다양한 가능성을 선사할 것이다. 다른 스타 플레이어들에 비해 이적료도 저렴하다”며 반드시 영입해야 할 선수로 꼽았습니다.

물론 레알 마드리드에서 손흥민을 영입할 가능성은 상당히 낮습니다. 올시즌 중간 레알 마드리드에 부임한 지단 감독은 시즌이 끝난 후 에당 아자르, 폴 포그바 등 세계 최고의 선수를 영입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라이벌 바르셀로나와의 리그 우승 경쟁은 물론이고 챔피언스리그 우승까지 노려는 입장에서 세계최고의 선수 영입은 당연해 보입니다.

 

그런 상황에서도 레알 마드리드가 손흥민을 영입할 수 있는 가능성은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최근 레알 마드리드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베일을 팀에서 내보낼 것을 공식화 했습니다. 자연스럽게 베일이 빠진 자리에 선수 영입이 필수적인 상황인데요, 베일과 같은 포지션에서 뛰고 있는 손흥민 역시 절정의 기량을 자랑하고 있는 만큼 레알에서 충분히 관심 있게 지켜볼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과연, 손흥민이 레알 마드리드 유니폼을 입고 뛰는 모습을 볼 수 있을까요??

 

 

 

 

반응형

댓글